메가 NEWS 메가원이 말하는 꿀팁 대방출 !

새로운 정보와 꿀팁을 한번에 !

  • 친절약속 콜센터 1533-3303
  • 요금할인 현금지원 실시간상담신청
  • 카카오톡 ID : 메가원, 실시간 카톡상담 바로가기

메가 NEWS

굳이 통신사를 바꿔야 되는건가요 ?

벌써 인터넷 상담만 한지 벌써 10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하루에 상담하는 고객이 대략 30 ~ 50 분 정도 입니다 그렇다면 .... 그동안 정말 여러 경우란 경우는 다 겪었다고 보면 될꺼 같습니다 ㅎ 하지만 통신사와 상품은 한정되있기 때문에 패턴은 비슷비슷 합니다 ▶ 3년 약정이 종료 된 고객 약정이 끝났다고 해서 알아보는중 / 지금 상품이 크게 불편하지는 않음 / 딱히 통신사를 바꾸고 싶지는 않지만 재약정 조건이 별로라 타사 혜택이 좋으면 바꾸는것도 나쁘지 않음 ▶ 4년 -6년 이용 고객 ( 3년 약정 종료후 재약정 고객 ) 재약정 조건이 좋은편은 아니었지만 귀챦아서 그냥 연장했음/ 핸드폰이 결합 되어 있어서 할인이 많이 되서 재연장 했음 / 어느 순간 부터 속도가 느려지고 불편함을 느낀적이 있음 / 3년 재연장 한고객은 4-5년차라 위약금이 발생함 ▶ 7년 이상 장기 고객 ( 주구장창 한통신사 쓴 고객 ) 요금은 누구보다 싸게 쓰고 있음 / 그러나 너무너무 불편함 AS 불러도 잠깐괜챦아 지나 싶다가 다시 불편함 타사 변경시 요금이 비싸져서 아주 고민 됨 핸드폰은 하루가 멀다하고 신상품이 나오고 기계 종류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과 TV 는 ? 셋탑박스, 모뎀도 핸드폰처럼 자주는 아니지만 신상품이 나오고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대략 1년에 1-3 번씩은 새로운 상품 새로운버전 업그레이드가 되는거 같은데요 워낙 고객이 많기 때문에 일일히 " 저희 신상품 나왔어요 교체하세요 " 하는 통신사는 애석하게도 없습니다 ㅠ 신규 고객 유치에 혈안이 되있기 때문에 신규 고객들한테만 신상품 안내를 늘어 놓을수 밖에 없습니다 장기 고객은 오히려 구상품을 계속 쓰고 있는겁니다 또 많이 말씀하는 부분이 3년 정도 까지는 거희 불편한게 없었다고 하는데 4년차 5년차 고객들은 인터넷이 느리다는 얘기를 많이 합니다 핸드폰도 2년 약정 까지는 괜챦은데 3-4 년 이후부터는 잔고장이 보이기 시작하죠 인터넷 모뎀 ,셋탑 박스도 소모품입니다 약정이 지나서 계속 이용하다 보면 당연히 느려질수 밖에 없는겁니다 장기 고객중엔 as 를 불러서 모뎀 셋탑 교체 까지 했는데도 좀 괜챦다~ 싶다 가 다시 느려졌다 하는분도 많은데요 선자체도 노후가 되기 때문에 수박 겉핧기 식의 조치로는 본질적인 개선이 안되는 겁니다 약정이 3년이 끝났을때는 타사 조건을 비교 하시고 변경 조건이 좋으면 교체가 당연 유리합니다 위약금이 없는 시점이라 부담도 덜하죠 그러나 아직 괜챦은데 바꾸기 귀챦은데 하시는 분은 재연장 하시면 됩니다 단 개인적으로는 1년 재연장을 권합니다 as 나 민원이 제일 많은 시점이 4-5 년차 인데 3년 재약정을 해버리면 혹시 불편해서 통신사 교체를 원하셔도 위약금이 발목을 잡습니다 본사에서 3년 재연장을 권하는 이유중 하나 겠지요 이미지1 마지막으로 장기고객 VIP 고객에 현혹 될 필요가 없습니다 "KT 장기고객이라 요금을 싸게 쓰고 있어요 KT VIP 고객이거든요 " 3년 약정후 3년 재연장 이후 3년 재연장 ... 그때마다 요금할인을 받았을 텐데요 요금을 싸게 쓰는 고객은 현금 혜택을 대부분 못받았다고 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SK 100M + 라이트 채널 시 현재 요금이 37400원 VAT 포함 입니다 장기 VIP 9년차 고객께서 같은 사양의 상품을 25,000원에 쓰고 있다고 하면 12.000원 정도 싸게 쓰는건 맞습니다 굉장히 싸게 요금을 내는건 진실이지요 ~ 하지만 현금혜택을 받지 못했다면 12.000 x 36 개월 대략 43만원 9년이면 ? ? 뜨시 ... 신규 고객도 그정도의 혜택은 받고 가입을 하기 때문에 장기 고객은 의미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히려 구상품을 느리게 이용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통신사에 의리를 지키는 착한 고객뉨 인거죠 ^ ^ :: 싼 요금만 생각해서 갇혀 있을 필요 없습니다 불편하면 요금이 올라도 통신사 교체를 해야되는게 맞는거고 현금 혜택과 비교해서 최대한의 리스크를 줄이면 됩니다 또한 핸드폰 결합 카드 할인 등등 여러 프로모션이 있기 때문에 비교 하다가 오히려 더 낫네 진작에 바꿀껄 하는 고객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걱정 하지 마시고 우선 메가원에 노크해 주세요~ 메가원은 열려 있습니다 ^ ^

빠른 상담신청. 전문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메가원’ (이하 ‘회사’)에서는 기본적인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정보와 정보주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회원가입 · 상담신청 · 가입신청 시에 수집되는 정보

수집 목적 수집항목
이용자 식별 및 본인 여부 확인 .
계약 이행을 위한 고객 고충 처리 등 연락처 (이메일, 유선, 휴대전화)
만14세 미만 아동 확인 법정 생년월일
새로운 상품 안내 마케팅 (전화, 이메일) 휴대전화
맞춤형광고 쿠키정보, 쿠키를 통해 수집되는 형태정보

3.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다음의 정보는 로그인 기록을 통하여 자동으로 수 집 및 저장됩니다.
-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가입경로 등

4. 회사에서는 정보 주체의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 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 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 폐지 등의 사유 발생 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5.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6. 동의 거부 시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