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가입 센터 입니다 / 최초에 가입 진행했던 ** 팀장입니다 "
이런 TM 전화 한번쯤은 많이 받아 보셨을 겁니다
저 역시도 통신사 이용 고객이기 때문에 전화가 많이 옵니다
아예 모르는 번호 차단을 하시기도 하지만 저는 고객님 전화 일수 있기 때문에 모르는 번호라 해도 전부 받습니다 ^ ^
그리고 피해 사례가 많기 때문에 도대체 어떤 멘트로 유혹 하는지 잘 들어 봅니다
약정이 아직 안끝난 상태 인데 위약금 없이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던가 장애가 많은 지역이라 전부 처리 해드리겠다 혹은
기존 통신사 해지 역시 하실 필요 없다 6개월 혹은 9개월마다 현금을 드리겠다 (100만원 상당의 금액을 6개월 단위로 나눠 드리겠다고도 하더군요)
중에 한가지라도 안내를 한다면 100% 사기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약정안에 통신사 변경시 위약금이 무조건 발생 되며 해지는 어느 통신사던 본인만 할수 있게 되있습니다
나중에 보니 요금이 양쪽으로 나가고 있었다고 하시눈 고객도 계시고 몰래 정지를 해놔서 요금이 안나가는것 처럼 보이게 해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6개월 이용후 타사로 무상 교체를 해주겠다는 안내도 많이 하는편인데 대표적인 사기 멘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화가 오는 곳은 올바른 업체 일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어디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약속된 현금을 못받는다던가 이용하면서 계약 내용이 달라져서 민원이 생겨도 케어를 받으실수가 없는겁니다
특히 인터넷 가입은 매장이 없고 콜센터 상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악용사례가 많습니다
보이스 피싱처럼 요즘에는 점점 사기 멘트도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듣다 보면 진짜인지 가짜인지도 구분하기 힘듭니다
가차없이 끊어 버리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터무니 없는 유혹 멘트에 속아서 피해보지 마시고 꼭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로 하셔야 혜택도 받고 이용하시면서
민원 처리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메가원은 정부 인증 업체로 정확한 혜택 안내 및 이행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