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NEWS 메가원이 말하는 꿀팁 대방출 !

새로운 정보와 꿀팁을 한번에 !

  • 친절약속 콜센터 1533-3303
  • 요금할인 현금지원 실시간상담신청
  • 카카오톡 ID : 메가원, 실시간 카톡상담 바로가기

메가 NEWS

믿음직한 본사 불안한 대리점 ?!

인터넷을 알아 볼때 본사나 핸드폰 매장 조건을 먼저 알아보고 마지막에 인터넷 사이트로 찾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사나 매장 에서의 혜택이 별로라 좀 더 괜챦은 조건을 찾아보기 위해 사이트 검색을 하시는거죠
그렇다면 본사나 대리점 상품이 다른걸까요 ?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메가원으로 인터넷 신청을 하셔도 본사로 접수가 올라가서 고객님께 다시 전화가기 때문에
결국은 본사와 고객님의 계약이 되는 겁니다
근데 왜 굳이 메가원으로 접수를 해야 되는걸까요 ?
LG 본사로 전화 하면 LG 상담원 이기 때문에 본인 통신사 상품만 안내 받게 됩니다
SK /KT 도 마찬가지 겠죠 서로 본인 상품이 더 유리하다고 하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가 어렵습니다
메가원은 전 통신사 업무를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 유리한 통신사를 같은 조건에서 비교해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개통후 모든 AS 및 요금 확인 , 변경은 전부 본사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본사와 대리점 상품은 동일하니까 요금도 당연히 동일 하겠죠 ?
대부분의 상품은 요금이 동일합니다
단 , 간혹 본사 상담원마다 이번달 프로 모션 , 특가 식으로 2-3천원정도 저렴하게 안내를 받았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혜택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사은품 혜택을 덜 드리고 요금을 좀 더 싸게 안내 받는 건데요 그건 혜택이라고 볼수는 없습니다
본사가 안전하다는 인식을 활용해서 혜택을 덜드리는겁니다

그렇다면 ... 본사에서는 사은품 혜택이 별로 없던데 메가원은 혜택이 왜 좋은건가요 ? 물어보시는데요
혜택을 더 드려도 요즘 세상이 세상인지라 ... ㅜ ㅜ 오히려 불안해 하시는경우 많습니다
메가원은 고객 유치를 위해 전화하는 아웃콜 센터가 아니고 고객님께서 찾아서 연락주시는 인바운드센터입니다
본사와 매장 사이에 있는 전산센터 이기 때문에 마진을 줄이고 접수건을 늘리는 방식을 선호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한 통신사에 치우치지 않고 전통신사중 요금은 저렴하게 !! 혜택은 많이 !! 받을수 있는 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해드리고 선택 하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아주 충분히 비교하고 천천히 결정 하셔도 됩니다 작은 문의도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



빠른 상담신청. 전문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메가원’ (이하 ‘회사’)에서는 기본적인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정보와 정보주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회원가입 · 상담신청 · 가입신청 시에 수집되는 정보

수집 목적 수집항목
이용자 식별 및 본인 여부 확인 .
계약 이행을 위한 고객 고충 처리 등 연락처 (이메일, 유선, 휴대전화)
만14세 미만 아동 확인 법정 생년월일
새로운 상품 안내 마케팅 (전화, 이메일) 휴대전화
맞춤형광고 쿠키정보, 쿠키를 통해 수집되는 형태정보

3.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다음의 정보는 로그인 기록을 통하여 자동으로 수 집 및 저장됩니다.
-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가입경로 등

4. 회사에서는 정보 주체의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 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 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 폐지 등의 사유 발생 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5.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6. 동의 거부 시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