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알아 볼때 본사나 핸드폰 매장 조건을 먼저 알아보고 마지막에 인터넷 사이트로 찾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사나 매장 에서의 혜택이 별로라 좀 더 괜챦은 조건을 찾아보기 위해 사이트 검색을 하시는거죠
그렇다면 본사나 대리점 상품이 다른걸까요 ?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메가원으로 인터넷 신청을 하셔도 본사로 접수가 올라가서 고객님께 다시 전화가기 때문에
결국은 본사와 고객님의 계약이 되는 겁니다
근데 왜 굳이 메가원으로 접수를 해야 되는걸까요 ?
LG 본사로 전화 하면 LG 상담원 이기 때문에 본인 통신사 상품만 안내 받게 됩니다
SK /KT 도 마찬가지 겠죠 서로 본인 상품이 더 유리하다고 하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가 어렵습니다
메가원은 전 통신사 업무를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 유리한 통신사를 같은 조건에서 비교해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개통후 모든 AS 및 요금 확인 , 변경은 전부 본사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본사와 대리점 상품은 동일하니까 요금도 당연히 동일 하겠죠 ?
대부분의 상품은 요금이 동일합니다
단 , 간혹 본사 상담원마다 이번달 프로 모션 , 특가 식으로 2-3천원정도 저렴하게 안내를 받았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혜택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사은품 혜택을 덜 드리고 요금을 좀 더 싸게 안내 받는 건데요 그건 혜택이라고 볼수는 없습니다
본사가 안전하다는 인식을 활용해서 혜택을 덜드리는겁니다
그렇다면 ... 본사에서는 사은품 혜택이 별로 없던데 메가원은 혜택이 왜 좋은건가요 ? 물어보시는데요
혜택을 더 드려도 요즘 세상이 세상인지라 ... ㅜ ㅜ 오히려 불안해 하시는경우 많습니다
메가원은 고객 유치를 위해 전화하는 아웃콜 센터가 아니고 고객님께서 찾아서 연락주시는 인바운드센터입니다
본사와 매장 사이에 있는 전산센터 이기 때문에 마진을 줄이고 접수건을 늘리는 방식을 선호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한 통신사에 치우치지 않고 전통신사중 요금은 저렴하게 !! 혜택은 많이 !! 받을수 있는 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해드리고 선택 하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아주 충분히 비교하고 천천히 결정 하셔도 됩니다 작은 문의도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