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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정종료후 동일 통신사 가입이 왜 안되는건가요 ?? 도대체 왜 ??!!!!!!!

인터넷

고객님 : 이번에 LG 인터넷 하고 TV 3년 약정 끝났는데요 다시 LG 로 가입 할려고요
메가원 : 동일 통신사라서 신규 가입 진행이 안됩니다
고객님 : 왜 진행이 안되죠 ? 3년 다 쓰고 다시 3년 약정하는건데 신규가 아닌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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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많이 문의 주시는 내용입니다
신규 접수가 맞는데 왜 진행이 안되는 걸까요 ? 도대체 왜 ???!!!! ㅜ ㅡ ㅜ 뜨아 ~~~
★통신사에서 생각하는 신규와 고객님께서 생각하는 신규 개념이 틀려서인데요
제일 많은 사례가 약정 종료후 재가입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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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 하아 .... 그러면 약정 끝났으니까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면 되겠네요
메가원 : 동일 통신사는 접수시 그전 이력이 확인이 되기 때문에 본사로 접수해도 반송됩니다
고객님 : 그럼 다른 명의자로 하면 되죠 ?
메가원 : 진행이 안됩니다 고객님 ㅠ ㅠ ㅠ ㅠ ㅠ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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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입장에서는 굉장히 답답하고 이해가 안되실수 있습니다
동일 통신사로 재연장을 알아보시는 경우에는
핸드폰이 결합이 되있거나 통신사를 오래오래 쓰셔서 요금을 굉장히 싸게 쓰고 있다 !!
혹은 통신사 바꾸는게 번거롭고 지금 통신사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싶다 !!! 인데요
애석하게도 약정 종료 시점에서 본사에 재연장 조건을 상담 받으시면
신규혜택 보다 좋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장기할인과 신규 현금혜택을 동시에 받을수가 없다 입니다
저희쪽에 접수하셔도 본사로 전부 넘어가서 최종적으로 본사에서 진행을 합니다 진행 절차는 전부 동일하다는거죠
재연장 고객을 신규로 접수하는건 불법 영업으로 간주되어 현금 지급도 환수되고 접수처도 패널티가 내려옵니다
가혹하리 만큼 철저히 단속을 하기 때문에 명의가 틀리게 접수 되는 경우에는 이사온 분들만 신규로 인정 됩니다
전입 신고서나 이사 계약서 등을 확인 합니다
해지후 신규 인정 되는기간을 통신사마다 3개월 ~ 9 개월 까지 입니다
꼭 동일 통신사로 하셔야 되는 고객께서는 본사로 재연장을 해주셔야 됩니다
★★ 신규 혜택 현금 지급 조건은 통신사 변경 고객 / 동일 통신사 해지한지 9개월 이상된 고객 (다른 주소지 포함) 입니다

메가원은 10년 이상 경력의 상담원 위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 전통신사를 비교하면서 고객님 개개인에 맞는 최저 요금을 찾아드리고
혜택은 최대로 받으실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수시 최대한 빠른 진행과 개통후 정확한 현금 지급,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라는 마인드로 고객님들께 신뢰받을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가원 1533-3303 고객센터 / 카카오 채팅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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