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평소 궁금했던 질문들을 한곳에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해답을 드립니다

  • 친절약속 콜센터 1533-3303
  • 요금할인 현금지원 실시간상담신청
  • 카카오톡 ID : 메가원, 실시간 카톡상담 바로가기

메가 Q&A

현재 통신사 약정이 남아서 위약금이 있는데 지원 가능한가요 ?

인터넷

고객님 : 약정이 남아서 위약금이 있는데 통신사 바꾸고 싶어요
메가원 : 약정이 얼마나 남았고 위약금이 현재 얼마 인지 알고 계신가요 ?
고객님 : 3년 약정에서 1년 쓰고 2년 남았고요 위약금 알아보니까 25만원 정도요
-----------------------------------------------------
통신사는 전부 3년 약정으로 최초에 가입이 되고 약정 종료후 연장시 1년 혹은 3년으로 재계약을 합니다
고객님들 마다 현재 해지시 위약금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첫번째로 위약금 / 현재 사용중인 상품과 요금 / 약정 종료일을 본사로 정확하게 확인후 알려 주셔야
고객님께서 최대한 불이익 없도록 비교해서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라 본사에서 명의자 본인 에게만 알려 드립니다
★위약금이란 ??
할인 반환금을 위약금이라고 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쓰면서 할인 받았던것을 다시 토해낸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인터넷은 쓰면 쓸수록 할인이 계속 축적 되기때문에 오래 쓸수록 위약금이 늘어나는 계산법입니다
핸드폰은 기계값을 쓰면서 줄여나가기 때문에 오래 쓸수록 위약금이 줄어들고 인터넷은 쓸수록 할인을 더받으니까 금액이 느는거죠

위약금이 감당 되는 정도면 지원도 받으시면서 통신사 변경이 가능하시지만
터무니없이 많이 나오는 경우에는 남은 약정의 요금을 계산해 봐서 해지 안하고 요금을 내는쪽이 더 나은지를 비교해야 합니다
저희는 무조건 바꾸라고 안내드리지 않고 고객님 입장에서 여러가지로 계산해보고 손해가 덜한 쪽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손해가 많은 경우에는 당장 바꾸고 싶은 마음을 내려 놓으시고 남은약정을 채우셔야 되겠지요 ^ ^

메가원은 10년 이상 경력의 상담원 위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 전통신사를 비교하면서 고객님 개개인에 맞는 최저 요금을 찾아드리고
혜택은 최대로 받으실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수시 최대한 빠른 진행과 개통후 정확한 현금 지급,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라는 마인드로 고객님들께 신뢰받을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가원 1533-3303 고객센터 / 카카오 채팅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

빠른 상담신청. 전문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메가원’ (이하 ‘회사’)에서는 기본적인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정보와 정보주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회원가입 · 상담신청 · 가입신청 시에 수집되는 정보

수집 목적 수집항목
이용자 식별 및 본인 여부 확인 .
계약 이행을 위한 고객 고충 처리 등 연락처 (이메일, 유선, 휴대전화)
만14세 미만 아동 확인 법정 생년월일
새로운 상품 안내 마케팅 (전화, 이메일) 휴대전화
맞춤형광고 쿠키정보, 쿠키를 통해 수집되는 형태정보

3.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다음의 정보는 로그인 기록을 통하여 자동으로 수 집 및 저장됩니다.
-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가입경로 등

4. 회사에서는 정보 주체의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 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 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 폐지 등의 사유 발생 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5.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6. 동의 거부 시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