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 이전에 접수했던곳에서 그전 인터넷을 해지하란 말이 없어서 요금을 이중으로 냈었던 적이 있어요
메가원 : 아이고 .... 고객님 통신사에선 전부 본인 확인후 정보를 알려드리고 해지도 진행을 합니다
고객님 : 그러니까요 그걸 몰랐어서 요금이 계속 나갔더라고요 ㅠ ㅠ
--------------------------------------------------------
인터넷 요금은 거희 자동이체로 납부 하게 되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요금 체크를 하지만 나중엔 대부분 신경을 안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또한 얼마가 나가는지 나중엔 무뎌 지니까요 고객님들도 당연히 일일히 확인을 안하실겁니다
LG SK KT LG 헬로비젼 스카이라이프 등등 모든 통신사들은 전부 개인 사업장이기때문에 본인 통신사만 확인을 합니다
타사는 고객님 정보를 확인 할수 없을 뿐더러 확인이 되지도 않는겁니다 ....
예를 들어 SK 이용중 이셨다가 이번에 KT로 신규 신청을 하면
KT 기사가 내방시 SK 장비는 싸악 걷어내고 ~~~ 본인들 장비를 정성스레 설치를 해드리죠
마지막에 SK 장비는 모아서 고객님께 " 해지신청하세요 ~ " 라고 말씀 드리는 기사분도 있지만
그냥 드리기만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는 SK 장비가 빠졌으니까 " 해지가 되었겠지 ? ! " 라고 생각 하실수 있는데요
SK 에서는 KT로 설치를 한지 알수가 없다!! 는 겁니다 계속 신호는 가고 있고 그말인 즉슨 요금이 하루하루 청구가 되고 있다는 겁니다 !!
메가원은 접수시 꼭 기존 통신사는 신규 설치후 본사로 전화해서 해지 신청해주세요~ 라고 강조해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대리 해지는 불법이고 타인은 절대 해지 진행을 할수 없습니다 가족인 경우에도 서류 제출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TM 전화가 와서 " 고객님은 신경쓰실거 없이 저희가 싸악다 처리 해드릴께요 " 이런 멘트는 무조건 조심하셔야 됩니다
100% 나중에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고 있고 전화하면 그곳은 없는 번호로 나올꺼니까요
그렇다고 기존 통신사를 미리 해지 할 필요는 없고 신규 인터넷 설치후에 해지 하시면 됩니다
신규 인터넷 기사 내방시 장애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아서 취소 할수도 있기때문에 정확하게 신규 인터넷을 설치후 기존 통신사는
명의자께서 위약금이 없는지를 확인후 해지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LG -101 / SKB -106 / SKT -1600-2000 / KT -100 / LG 헬로비젼 1855-1000 / 스카이라이프 1588-3002 고객센터 번호 입니다
메가원은 10년 이상 경력의 상담원 위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 전통신사를 비교하면서 고객님 개개인에 맞는 최저 요금을 찾아드리고
혜택은 최대로 받으실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수시 최대한 빠른 진행과 개통후 정확한 현금 지급,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라는 마인드로 고객님들께 신뢰받을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가원 1533-3303 고객센터 / 카카오 채팅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